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 facebook 바로가기
  • twitter 바로가기
  • 네이버블로그 바로가기
  • 다음블로그 바로가기
  • Youtube 바로가기

법원에 바란다

법원에 바란다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제목 법원에서 보낸 등기우편물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일 2016.12.30 조회 76566
질문 법원에서 보낸 등기우편물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답변
담당부서 사법지원심의관실
답변  

상세질문 : 법원에서 보낸 등기우편물[예)국민참여재판 배심원후보자 선정기일통지서 등]을 수취인 부재로 인하여 수령하지 못하여 현관문 등에 ‘우편물도착안내서’가 붙어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법원에서 송달하는 모든 송달물은 고유의 등기번호가 있으므로 담당집배원(우편물도착안내서에 담당집배원의 연락처가 기재됨)으로부터 등기번호를 확인 한 후 그 등기번호로 해당법원의 민원안내센터, 총무과, 당직실 등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0659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19(서초동)
대표전화 02)3480-1100 | 홈페이지 이용 문의 02)3480-1715(평일9시~18시) | 인터넷등기 사용자지원센터 1544-0770
WA 인증로고
top버튼